과장님이 추천하는 맛집
과장님의점심 자세히보기

카테고리 없음

[서울 관악구 샤로수길맛집] 제주삼다돈 오겹 후기

맛집 추천하는 과장님의맛집 2021. 7. 11. 16:48


안녕하세요~ 서울 경기 맛집들 찾아다니면서 후기남기고 있는 과장님입니다 🤗
http://workereat.tistory.com

맛있는 음식먹고 맛집추천하는  과장님

맛있는 음식을 먹고 맛집추천하는 과장님 블로그

workereat.tistory.com


두툼한 삼겹살 고기가 땡긴 어느날 서울 관악구 샤로수길맛집 인근에 있는 제주삼다돈을 방문했습니다~😍

우선 제주삼다돈의 대표 메뉴인 오겹을 시켜보았는데요 영상과 사진에서 보이듯이 두께감 장난없네요👍

#과장님 #과장님의맛집 #과장님의점심
#서울 #서울맛집 #관악구맛집 #샤로수길맛집
#삼겹살 #삼겹살맛집 #오겹 #맛집 #맛집후기

제주삼다돈의 대표메뉴인 오겹과 목살 사진인데요 고기 두께가... 정말 놀라웠습니다

아직 서울맛집들을 많이 돌아다니진 않았지만.. 지금까지 다닌곳들 중에서는 여기가 단연 관악구맛집 샤로수길맛집 이라 불릴만큼
그 두께가 엄청 났습니다 👍

이정도 두께면.. 정망 고기가 맛이 없을수가 없겠네요..
고기를 잘 못굽는 사람도 육즙이 느껴질 수밖에
없을것 같아요 ~😋

이곳 사장님 처음 뵙는데도 불구하고 워낙 친절하셔서 고기 굽는방법이랑 제주삼다돈의 맛있는 메뉴, 추천음식 등 많은 얘기들을 해주셔서 좋았어요~^^

특히나 여기는 서울맛집 샤로수길맛길 답게
제주도산 고기만 제공한다는 것에 자부심이 높으시고 (아래 인증서 첨부) 확실히 맛이.다르다고 극찬을 해주시네요 ~^^

고기는 두꺼울수록 절반은 성공한다는 말이 사실인듯요
고기가 두꺼워서 육즙이 그대로 잘 베어져 있는 상태로 쌈싸먹으니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😋


다시 사진을 봐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.. ㅠㅠ

비빔냉면을 좋아하는 저는 고기랑 비냉이랑 같이 싸먹으니 더욱더 맛있는 식감이 전 좋았어요 ㅎㅎ


다만.. 케바케일순 있지만 사진에 보이시는 특별부위인 대망살은 오겹과 비교해서 먹으니 확실히 식감이 떨어지네요


그냥 오겹을 많이 드시는걸 추천요!!! ㅎㅎㅎ


서울 관악구 샤로수길맛집 제주삼다돈에대한
저의 평가는요~^^



🏠 분위기 : ❤❤❤❤🤍 (4/5) 창가도있고 넓어요
🍽 맛 : ❤❤❤❤❤ (5/5) 오겹 정말 맛있어요 ^^
💸 가격 : ❤❤❤❤🤍 (4/5) 제주고기가격 괜찮아요

👣위치 : 서울 관악구 봉천동 37-86

이밖에도 과장님이 추천하는 다양한 서울 경기도 맛집후기를 매일매일 꾸준히 소식받으려면 이웃추가 부탁드려요~👍
(인스타는 #과장님 검색하시고 팔로우 부탁드려요~)


[네이버 이웃추가 ->]

과장님의 맛집추천,장소 공유해요~ : 네이버 블로그

직접 다녀본 맛집들과 장소들 서로 공유해요 ^^ 인스타, 티스토리에서 #과장님 검색부탁드려요

blog.naver.com

[인스타 팔로우 ->]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RLVURKFT1a/?utm_medium=copy_link

[네이버 지도]

제주삼다돈 : 네이버

리뷰 21 · 매일 10:00 - 22:00

store.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