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장님이 추천하는 맛집
과장님의점심 자세히보기

카테고리 없음

서울 더티계란폭탄 비쥬얼 극강 빽돈 후기 샤로수길맛집.서울맛집

맛집 추천하는 과장님의맛집 2021. 7. 13. 21:58



안녕하세요~ 서울맛집 경기도맛집 찾아다니면서 맛집홍보해드리고 이얼한 후기 남기고 돌아다니는 블로거 과장님 입니다 ^^


오늘은 더티폭탄 계란찜의 비쥬얼로 다양한 sns에서 소문난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빽돈 본점을 다녀온 후기를 공유드릴게요 ~🤗
빽돈의 본점이 서울 관악구에 있는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~😃

빽돈 간판은 쉽게.찾을 수있어요~^^ 같에서 보면 정육점 같기도 하네요
영업시간은 12시부터 시작하니깐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😃

이건 큰길가에서 보이는 모습이구요~^^ 정면과 옆에 주차공간이
조금 있어서 차를 가져가셔도 될것 같아요~~

입구 옆에 간판이 보이네요. 밖에서도 메뉴판이 보이니깐 좋네요~^^
빽돈에서 파는 매뉴들은 여러가지가 있는데
모듬세트 , 종합세트가 있고 인기 있는 메뉴들은
더티폭탄 계란찜, 트러플 크림 볶음밥 등이 있는것 같아요
인기있는 메뉴들이 다양해서 좋네요~^^

빽돈에서는 고민되지않게 다양한 이미지들이.밖에서 보이네여 ^^
더티폭탄계란찜, 트러플볶음밥, 빽돈면. 김치짜글이 등이 있구요
특별부위에서는 꼬들살, 뽈살, 항정살, 꽃살 등의 분위들이 있어요 ~😃

안에는 연탄집처럼 옛날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모습이네요~^^

저희는 빽돈에서 다양한 것들을 먹기위해 고기메뉴는 종합세트 중 자를.주문해서 먹어봤어요 ~😃
고기는 맨 오른쪽부터 고기가 꼬들꼬들한 순에서 부드러운 순으로 굽는 순서를 얘기해 주셨어요~👍


드디어 빽돈에서 나온 숯불에 버섯과 함께 고기가 올려지고 노릇노릇 고기가 익기.시작하네요~ 서울맛집을 돌아다니면서 맛집 후기를 올릴때
고기굽는걸 기다리는 이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ㅎㅎ

빨리빨리.익어라~

숯불에.대한 향이 고기를 통해서 잘 스며들도 있네요👍

익은 고기들을 하나씩 뒤짚어가면 먹기.시잗하는 모습입니다 ^^

드디어 관악구맛집 샤로수길맛집 으로 유명한 빽돈에서 시그니쳐 메뉴인
더티폭탄계란찜의 메뉴가 나왔습니다 ^^


이미 다른 블로그들을 통해서 보고는 왔었지만
역시나 직접 눈으로 보니 비쥬얼이 더 대단한것 같아요 ㅎㅎㄹ
맛은 계란찜과 비슷하지만 조금더 달달? 부드러운 느낌이여꾸요
비쥬얼는 뭐 압승입니다 ㅎㅎㅎ



더티폭탄 계란찜, 빽돈면(비냉) 과 랭국수 (물냉)를 추가로 주문해서 함께 먹었구요~😋

이거는.비냉이라고 생각할수 있는 샤로수길맛집 빽돈의 또다른 시그니쳐메뉴인 빽돈면 입니다
고기가 좀더 많이 들어간 비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😃

다음으론 랭국수 이네요~^^ 랭국수는 시원한 얼음 국물과 함께 먹으면 역쉬나 최고네요 ㅎㅎㅎ 사실 고기랑 같이 먹는다면 비냉이나 물냉이나 최강의 조합이긴 합니다




빽돈의 시그니쳐인 터티폭탄 계란과 비냉, 물냉을 시켰을때 역시나 비주얼이 최고였고 .. ㅋ 맛도 괜찮았습니다 ^^ 고기는 종합세트를 시켰는데
하지만 지난번에 제주삼다돈을( 맛집후기로 올린) 다녀와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고기는 보통보통 😃 ㅋㅋ 입맛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요 ㅋㅋ


그리고 빠질수 없는 비냉과 물냉을.시켜서 고기와 함께. 맛있게.싸먹고 왔어요 ㅎㅎ


참! 고기랑 같이주는 수제소스? 랑 찍어먹으면 맛은 그래도 보통이상은 되는것 같아요~👍 수제소스는 2인당 1개만 주신다고 했는데 부탁드려서 하나더 받아서 먹었으니깐 참고하셔요~😃👍


이건 기본 반찬들에대한 셋팅입니다 ^^

이건 식혜도 메뉴가 있길래 먹어보았어오~^^
뭐 특별한 맛은 아니네요 ㅎㅎㅎ

🏠 분위기 : ❤❤❤🤍🤍 (3/5)
🍽 맛 : ❤❤❤🤍🤍 (3/5)
💸 가격 : ❤❤❤🤍🤍 (3/5)

👣 위치 :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02-18 1층


#과장님 #과장님의점심 #과장님의맛집
#내돈내산 #과장님인스타 #맛집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샤로수길 #서울대맛집 #서울대입구맛집 #1일1맛집 #서울대입구 #직장인스타그램 #서울 #서울맛집 #관악구맛집 #맛집후기 #빽돈 #관악맛집 #샤로수길맛집 #맛집추천 #빽돈맛집 #인스타 #인스타감성 #더티폭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