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장님이 추천하는 맛집
과장님의점심 자세히보기

카테고리 없음

[관악맛집] 샤로수길 압구정곱떡 맛집추천

맛집 추천하는 과장님의맛집 2021. 7. 7. 08:29


샤로수길에 위치한 관악맛집 압구정곱떡 떡볶이집을 다녀왔어요
맵기는 순하게, 보통, 맵게 선택가능하구요

저희는 곱창떡볶이를 시킨후에 차돌을 따로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~😀


사장님께서 직접 떡을 하나씩 꺼내서 잘라주시네요
곱창도 떡볶이처럼 하나씩 꺼내서 잘라주셨어요 ~😀
먹기 직전의 모습입니다 ㅋㅋㅋ



순대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시키면 더욱 맛있게 찍어먹을수 있어요 ^^



걸죽한 국물을 다 먹었다면.. 당!연!히!
볶음밥을 먹어야 겠죠?
콘과 치즈가 올려진 볶음밥 입니다~



한라봉봉?? 같은 쥬스인데 안에 귤? 같은게 들었네요 ㅋ




방송에 많이 나온 곳인것 같네요..



압구정곱떡에서 곱창 차돌 둘다 먹고싶다면!
하나를 시킨후 추가하면 되니깐 고민하지 마세요 😍



🏠 분위기 : ❤❤❤❤🤍 (4/5) 매장이 넓어요
🍽 맛 : ❤❤❤❤🤍 (4/5) 달짠달짠 좋아요 ^^
💸 가격 : ❤❤❤❤🤍 (4/5) 적당한것 같아요~

👣 위치 :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11-1 1층

압구정곱떡 서울대입구역점 : 네이버

리뷰 54 · 샤로수길 맛집 첫 방문에 찾은 압구정곱떡

store.naver.com


제 블로그 이웃추가하시면 더 다양한 정보를 받으실수 있어요~🤗
https://m.blog.naver.com/mouse466

좋은맛집,장소 공유해요~ : 네이버 블로그

직접 다녀본 맛집들과 장소들 서로 공유해요 ^^ 인스타, 티스토리에서 #과장님 검색부탁드려요

blog.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