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장님이 추천하는 맛집
과장님의점심 자세히보기

카테고리 없음

[망원동맛집] 망원동양꼬치, 양갈비 한연양꼬치집 방문후기

맛집 추천하는 과장님의맛집 2021. 7. 8. 08:44


오늘은 비도오고 해서 망원동 새로생긴 한연양꼬치집에 방문했어요~^^


한연양꼬치집에 양꼬치 먹으러 갔다가 메뉴판에 적힌
맛있게.생긴 프리미엄 양갈비를 먼저 주문하게 되었네요 ㅎㅎ


한연양꼬치집 에서 총 주문한 메뉴는
양꼬치(생양꼬치), 양갈비, 꿔바로우 3개였습니다😀



새로 생긴 가게라 그런지 실내는 깔끔한것 같아요~

프리미엄 양갈비 1인분을 시켰어요. 맛있어 보여요 ^^



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^^


생양꼬치 추가해서 이제 먹어볼거에요~
양꼬치야!!!! 익어라~~ 퐈이어!!!


양꼬치집에와서 꿔바로우를.안먹으면 후회하겠죠? ^^

불아~ 활활 타올라라~~!! ^^

생양꼬치는 1인분에.10개 꼬치로 주네요 ^^ 맛있을것 같아요



분위기 : ❤❤❤🤍🤍 (3/5) 일반 양꼬치 집인테리어
맛 : ❤❤❤❤🤍 (4/5) 맛있었어요 ^^
가격 : ❤❤❤❤🤍 (4/5) 가격 보통입니당


제 블로그 이웃추가하시면 더 다양한 정보를 받으실수 있어요~🤗
https://m.blog.naver.com/mouse466

좋은맛집,장소 공유해요~ : 네이버 블로그

직접 다녀본 맛집들과 장소들 서로 공유해요 ^^ 인스타, 티스토리에서 #과장님 검색부탁드려요

blog.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