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장님이 추천하는 맛집
과장님의점심 자세히보기

카테고리 없음

[서울 망원동맛집] 딥블루레이크 커피맛집 방문후기

맛집 추천하는 과장님의맛집 2021. 7. 9. 07:40


안녕하세요~ 과장님입니다 ^^
서울 망원동맛집 핫플 딥블루레이크 까페 방문 후기 올려드려요
시작하기전에 이웃! 설정 꼭 부탁드려요~😃



오늘는 서울 망원동맛집중에 커피맛집으로 유명한 망원동 딥블루레이크를방문했어요 😀


서울에는 이날 비가 많이와서 차에서 빗소리를 들으며 운치있게 마셨어요~ ㅎㅎㅎ



커피 기계에.대해선 잘 모르지만..
뭔가 대단한 기계같은 느낌이 오네요 ^^




비가 너무 많이와서 차에서 찍은 사진이에요
커피숍 안에 뭔가 큰 커피 원두관련 기계가 읶는거 봐선
예사롭지가 않네요.. 맛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^^


메뉴판도 사진을 찍어봤어요~^^
가격은 무난한것 같아요~


2층 3층까지.자리가 많고 2인석뿐 아니라 단체석도 많이
구비 되어져 있어서 목적에.맞게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~😀


블루리본 맛집.선정으로도 꾸준히 되고 있는걸로도 보이네요..
맛집.맞는것 같습니다 ㅎㅎㄹ




결론 : 커피 & 레몬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
바닐라라떼 아이스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랬어요

종종 진한 커피 먹고싶을때 망원동맛집인 딥블루레이크로 한번씩 가봐야 겠네요 ~👍

딥블루레이크 커피&로스터스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649 · ★4.53 · 딥블루레이크 deep blue lake 커피가 맛있는 망원동 카페

m.place.naver.com


https://m.blog.naver.com/mouse466/222419641045

[망원동맛집] 딥블루레이크 커피맛집 추천해요

망원동맛집 딥블루레이크 시작하기전에 이웃! 설정 꼭 부탁드려요~👍 망원동맛집중에 커피맛집으로 유명...

blog.naver.com

#서울 #맛집 #서울맛집 #커피 #커피추천 #망원동맛집 #딥블루레이크